592 0 0 27 19 0 7년전 0

다국적 자살단

시대가 변할 수록 살기가 힘들어 진다고 느끼는 사람들이 많아진다. 그리고 한국은 자살율 1위 국가다. 단지 마음이 약해서 자살율 1위를 차지하는 것일까? 극심한 경쟁율과 부의 양극화는 가지지 못한 사람들을 죽음으로 몰아가는 사회적 구조때문일 지도 모른다. 동시에 실질적으로 40대가 넘어가면 취업율을 극심하게 저조해지는 현실을 고려하고, 지나친 사교육비에 대한 부담은 출생율을 바닥치게 만들고 있으며, 혼인율도 극심하게 저조해지고 있다. 이런 어두운 현실에서 대통령은 사이비 종교에 미쳐 무당에게 모든 국정을 점치며 헌법을 우롱하는 사태가 일어났다. 한국의 지도부가 이처럼 썩어가고 있을 때 없는 집안에서 태어난 우리의 자녀들은 무기력감과 정말감을 이겨내지 못하고 잘못된 선택을 하고 만다. 한국의 미래는 무엇일까?..
시대가 변할 수록 살기가 힘들어 진다고 느끼는 사람들이 많아진다. 그리고 한국은 자살율 1위 국가다. 단지 마음이 약해서 자살율 1위를 차지하는 것일까? 극심한 경쟁율과 부의 양극화는 가지지 못한 사람들을 죽음으로 몰아가는 사회적 구조때문일 지도 모른다. 동시에 실질적으로 40대가 넘어가면 취업율을 극심하게 저조해지는 현실을 고려하고, 지나친 사교육비에 대한 부담은 출생율을 바닥치게 만들고 있으며, 혼인율도 극심하게 저조해지고 있다. 이런 어두운 현실에서 대통령은 사이비 종교에 미쳐 무당에게 모든 국정을 점치며 헌법을 우롱하는 사태가 일어났다. 한국의 지도부가 이처럼 썩어가고 있을 때 없는 집안에서 태어난 우리의 자녀들은 무기력감과 정말감을 이겨내지 못하고 잘못된 선택을 하고 만다. 한국의 미래는 무엇일까? 지금 이 시간 자살을 생각하며 슬픔의 눈물을 흘리고 있을 당신에게 죽기전에 꼭 한 번은 이 책을 읽어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저술하였습니다.
저자는 가장 인간적인 사람이 가장 바람직한 시대의 지도자라고 믿는 평범한 시민입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