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8 0 0 38 46 0 8년전 0

손바닥수능영어 어법문제풀이

이책을 펴내게 된 배경은 복잡하고 지루할 수도 있는 어법 영역을 하루에 조금씩 접하면서 영어의 문법에 대해서 감각을 살리는 데에 있다. 물론 손바닥영어 어법편에서도 주요 품사들에 대해서 핵심적인 내용을 정리하였지만, 이론적인 것보다 실제 적용되는 사례를 더 좋아하는 학생들을 위해 지난 10년이 넘도록 출제되어 왔던 수능 기출 문제들과 응용한 어법 문제들을 변형하여 이 책을 학습하는 학생들이 수능 영어에 대해서 전반적인 이해와 감을 갖도록 하였다. 스마트폰 속의 영어 전자책을 한 번에 너무 많이 보려하지 말라고 하고 싶다. 짬이 생길 때마다 조금씩 읽어 나가도 고민하다보면 어느새 수능영어 뿐만 아니라 다른 어학 시험에서도 자신감이 생길 것으로 기대한다.
이책을 펴내게 된 배경은 복잡하고 지루할 수도 있는 어법 영역을 하루에 조금씩 접하면서 영어의 문법에 대해서 감각을 살리는 데에 있다. 물론 손바닥영어 어법편에서도 주요 품사들에 대해서 핵심적인 내용을 정리하였지만, 이론적인 것보다 실제 적용되는 사례를 더 좋아하는 학생들을 위해 지난 10년이 넘도록 출제되어 왔던 수능 기출 문제들과 응용한 어법 문제들을 변형하여 이 책을 학습하는 학생들이 수능 영어에 대해서 전반적인 이해와 감을 갖도록 하였다.
스마트폰 속의 영어 전자책을 한 번에 너무 많이 보려하지 말라고 하고 싶다. 짬이 생길 때마다 조금씩 읽어 나가도 고민하다보면 어느새 수능영어 뿐만 아니라 다른 어학 시험에서도 자신감이 생길 것으로 기대한다.
저자는 서울 대치동, 청담동, 압구정동, 송파구 방이동, 양천구 목동 등 사교육 현장을 지난 10여년간을 지켜온 선생이다. 그가 배출해낸 대학생들은 거의 수만명에 달한다. 사교육 현장에서 다양한 학생들을 지도해온 그는 사실 재능기부 선생이기도 하다. "수능영어독해한달에끝내기"를 4-5년간 무료로 각 지역 공교육 선생들에게 기부하기도 하였고, 그의 책을 읽은 학생들의 수만 하여도 매일 7000명에 달했다. 그의 재능 기부로 인해 한국의 영어 교재의 판도가 바뀌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니다. 구문독해와 문장 구조적인 접근은 출판계의 혁신이라고 평가를 받기도 하였다. 사교육계의 이단아로 영업적 이익을 거의 포기하고서라도 사각지대의 학생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간접적으로나마 책을 통해 전하려했다. 그런 그가 다시 책을 내었다. 손바닥안에서 쉽게 읽어 보는 손바닥 영어를 통해 그는 다시 학생들에게 희망을 전하려 한다고 한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